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간단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공포무명인 2020. 7. 20. 15:42

본문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간단한 팁



양육은 아마도 당신이 지금까지 해왔던 일 중 가장 도전적인 일 중 하나일 것이다.


이 기사에서 얻은 유용한 조언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육아에 대한 자신감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너는 더 똑똑한 부모로 발전할 수 있어!



카운터에 아이가 누울 수 있는 깨끗한 공간을 만들어야 한다.


싱크대 위로 물을 흘려보내는 동안 아이가 머리를 세면대 위에 올려놓도록 해라.


많은 어린 아기들에게, 이것은 물에 머리를 담그면서 생길 수 있는 두려움을 없앨 것이다.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하고 있다면, 집에서 하는 식사 시간과 취침 시간을 유지하라.


여행은 어린 아이들, 특히 유아들에게 피해를 준다.


그들의 일과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아이를 위로해 줄 것이고, 그는 잠을 푹 잘 가능성이 더 잘 수 있다.




규칙적이든 식이요법적이든 자녀에게 탄산음료를 절대 먹이지 마십시오.


물, 주스, 우유와 같은 영양분을 공급하는 음료를 계속 드십시오.




헌신적인 부모들 조차도 그들 자신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다.


가족 구성원이나 보모에게 짧은 시간이라도 그들을 보게 하라.


스트레스는 끊임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부모들에게서 더 나아질 수 있고, 이것은 가정의 긴장을 증가시키는 결과를 낳는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학교에 걸어간다면, 그들이 옷이나 책가방에 어떤 종류의 반사적인 물질을 입고 있는지 확인해라.


벨크로에서도 이 소재를 구매할 수 있어 아이가 쉽게 착용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의 아이들은 하루의 어두운 시간 동안 운전자와 횡단보도 수행원들에게 쉽게 발견될 것이다.




집에서 아이들과 담배를 피우는 것은 정말 아이들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집에서 피우지 않도록 해.


사실, 아예 그만두는 것을 고려해봐.


간접흡연은 흡연 자체만큼이나 끔찍할 수 있다.


유년기에 간접흡연을 하는 것은 천식, 기관지염과 같은 다양한 호흡기 질환과 관련이 있다.




규칙을 제정하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말하여 자녀들이 규칙을 제한으로 생각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노히팅" 대신 "사뿐 터치"를 선택한다.




때로는 아이들을 돌볼 때 자신을 소홀히 할 때도 있지만, 때로는 우선순위가 될 필요도 있다.


할 일이 많더라도 너 자신을 위해 좀 쉬어라.


만약 여러분이 아이들을 돌보는 것처럼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아이들은 더 행복해질 것이다.




여행할 때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담요 또는 박제 동물을 잊지 마십시오.


방학 때는 즐겁고 휴식을 취할 수도 있지만 어린 아이에게 힘들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그를 위로하기 위해 소중한 장난감, 박제된 동물 또는 담요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낯선 장소로 더 쉽게 전환할 수 있다.




정확한 옳은 일을 아는 것은 어떤 부모에게도 힘든 일이지만, 다행히도,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조언들이 많이 있다.


이 기사의 조언들을 실천하는 것은 당신의 육아 기술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육아 스타일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한 사람이 떠맡아야 할 중요한 도전이다.


넌 해낼 수 있다는 걸 알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