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멋진 헤어 케어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공포무명인 2020. 7. 20. 15:43

본문


이 멋진 헤어 케어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훌륭한 머리털을 기르려면 잠재적으로 위험한 제품과 습관, 다른 해로운 상황들을 피해야 한다.


머리카락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더 건강해질 수 있다.


간단하고 효과적인 헤어 케어 팁을 배우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된 헤어 제품을 사용해 햇볕에 머리카락이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태양은 당신의 모발에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고 당신의 모발 관리 요법의 어떤 이점도 상쇄시킬 수 있다.


머리카락을 보호하면 색이 유지되고 더 길게 보이도록 도와줄 거야!



바다에서 하루를 보낸 뒤 머리 모양을 즐긴다면 헤어에도 같은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을 살 수 있다.


위치를 찾으려면 제품 라벨에서 "소금 스프레이"와 같은 문구를 찾으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만의 것을 만들고 싶다면, 물 1컵에서 소금 1작은술의 용액을 만들어라.


다음, 라벤더 기름을 넣으세요(거의 열 방울 정도) 그러면 여러분은 바다 행복의 병을 만들어내셨습니다.




고데기와 드라이어를 꾸준히 사용하면 모발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따라서, 가열된 기기를 사용하기 전에 모낭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는 스타일링 제품을 반드시 바르십시오.


이들 제품을 사용하면 열선내장 스타일링 도구로 인한 모발 손상을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다.




가장 추운 달에는 야외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피하라.


서늘한 날씨에는 보통 공기 중의 습도가 떨어져 머리카락이 마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야외에서 오랫동안 있어야 한다면, 반드시 머리를 보호해야 한다.




텍스처의 변화로 스타일을 업데이트할 수 있다.


질감 있는 머리는 스타일링에 시간이 덜 걸린다.


텍스처는 커트나 스타일을 통해, 또는 파마를 통해, 또는 다른 방법으로 추가할 수 있다.


이 팁을 따르면 당신은 당신의 머리카락이 가지고 있는 몸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자물쇠를 어떻게 스타일링하는지에 관해서 더 많은 선택권을 자신에게 줄 것이다.




빗질을 하거나 빗질을 하기 위해 마를 때까지 기다림으로써 머리카락이 부러지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항상 끝이 넓은 빗이나 부드럽고 유연한 털을 특징으로 하는 머리빗을 선택하라.


엉클을 빗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머리카락 끝에서 시작해서 두피까지 올라가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면, 당신의 머리카락도 일반적으로 더 건강해질 것이다.


충분한 운동을 하고, 매일 물을 많이 마시며, 스트레스와 흡연과 같은 나쁜 습관은 피하도록 하라.


믿기 힘들겠지만, 잠을 잘 자는 것과 함께 이러한 간단한 걸음걸이는 머리카락의 건강한 모습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




샴푸할 때 머리카락에서 나오는 천연 오일을 다 빼지 않도록 해.


머리카락이 자연적으로 기름기가 많더라도 가혹한 샴푸는 기름을 너무 많이 제거해 리바운드 오일로 알려진 상태를 만들 수 있다.


오히려 가능한 젠틀한 샴푸를 사용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일주일에 두 번 헤어 컨디셔너만 사용하여 씻는다.




머리카락이 지나치게 건조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알코올 성분이 함유된 헤어 제품은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두피에 헤어 제품을 바르는 것을 피하라.


그것들은 두피를 자극할 수 있다.


모공이 막히면 머리카락이 덜 건강해 보일 수 있다.




수영장 내 염소 주변은 주의하십시오.


이 화학물질은 머리카락에 매우 약할 수 있다.


대신, 미리 머리모자를 쓰거나 머리를 적셔라.


맑은 물이 머리카락 사이로 스며들어 염소 처리된 물이 들어오기 더 어려워진다.


많은 수영장이 라커 구역에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런 목적으로도 쓸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머리를 다듬는 법을 배워라.


미용실에 자주 가는 것은 결국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미용실을 자르는 방법을 배운다면, 여러분은 상당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몇 가지 간단한 튜토리얼을 찾는 것은 쉽다; 그냥 온라인에서 둘러보거나 당신의 지역 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한다.




머리를 너무 많이 빗는 것은 피해야 한다.


당신은 그 모든 양치질들이 당신의 머리에 좋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다.


머리를 빗으면 두피에서 머리카락이 아래로 당겨지고 가닥에 압력이 가해진다.




이 글에서 배운 대로 머리를 상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야 한다.


이 글의 해결책을 탐색하여 헤어케어 요법에 가장 효과적인 요소를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