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를 더욱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공포무명인 2020. 7. 20. 15:44

본문


블로그를 더욱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



블로그는 웹에 저널 형태로 콘텐츠를 올리는 행위다.


블로그를 만들려면 사용하기 쉬운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사이트를 찾아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블로그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추가 팁은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블로그를 작성할 때, 독자의 의견이나 문의에 응답할 시간을 두십시오.


블로그에서 보내는 시간을 친구들과의 약속처럼 대하라.


독자들과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할 수 있게 되면 독자들도 독자 분의 존재를 기대할 겁니다.


만약 당신의 블로그가 정말로 성공한다면 당신은 독자들에게 의무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좌절한다면, 여러분의 독자들을 생각해보라.




블로그를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블로거들이 저지르는 흔한 실수는 블로그를 만들지만 그것을 충분히 업데이트하지 않는 것이다.


처음에 관심이 있는 독자들은 게시물이나 기사 업데이트 사이에 오랫동안 기다려야 한다면 흥미를 잃게 될 것이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글을 올리고,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새로운 글에 대한 이메일 통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Feedburner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연구 기사, 다른 블로그 또는 다른 사람이 작성한 다른 모든 것을 모방하고 싶은 유혹을 뿌리치십시오.


표절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지고, 만약 당신이 표절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명성을 망치고 있는 것이다.


당신의 블로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훈련된 작가가 되는 것이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은 당신의 주제에 대해 열정적이어야 한다.




가장 좋은 소재는 진정성이 있는 소재다.


모든 것을 아는 것 같지는 않다.


정직, 투명성, 개방성은 전달해야 할 중요한 자질이다.


항상 이렇게 해.


당신은 당신의 개성과 독특함, 그리고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블로그를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 한다.


완벽을 추구하는 것은 훌륭하지만, 그것에 연연하지 마라.


만약 네가 틀렸다면, 너는 틀렸다.


너는 유일무이한 존재니까 이 사실을 유리하게 활용해야 해.




길지 않고, 어설프고, 어설프고, 요점을 찌르지 않는 게시물이나 게시물을 만들지 마라.


말이 많은 블로그는 독자들의 흥미를 잃게 할 것이다.


블로그 독자들은 세밀하고 꽃다운 산문을 요구하지 않는다.


그들은 어떤 피사체의 고기와 뼈에 관심이 있고 솜털 같은 양복을 많이 입지는 않는다!



성공적인 블로거들을 초대하여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게스트 블로그를 작성하십시오.


양질의 콘텐츠를 추가하여 블로그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다.


게스트 블로거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나타나는 것에 대해 블로그를 하도록 하여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을 얻도록 하라.


여러 게스트 작성자를 추가할 수 있는 경우 블로그에 대한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독자들에게 관련 소셜 미디어 링크를 제공함으로써 더 쉽게 당신을 따르도록 하라.


소셜 미디어는 블로그 독자들에게 당신으로부터 추가 콘텐츠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당신의 블로그 독자와의 연결을 강화할 수 있다.


이 포털들은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 독자와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해주고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를 다른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독자들이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댓글에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방문객들은 당신의 블로그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과 강한 관계를 형성하기 시작할 수 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그들의 코멘트에 응답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해야 할 말을 읽고 싶어하기 때문에 돌아올 것이다.




원하는 만큼 블로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당신은 매일, 매주 또는 심지어 한 달에 한 번이라도 글을 올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에 많은 방문자를 얻고 싶다면, 항상 정기적으로 무언가를 게시하고, 일관성을 유지하라.


당신이 방금 배운 팁을 기억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빠르게 성공을 볼 수 있을 것이다.